본문 바로가기

통매음 고소 꿀팁

에타 통매음 및 캠픽 통매음 피고인 입장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

반응형

나의 대응

내용상 상대방이 수긍하는 내용도 있고 이게 통매음이 되는지 조차 인정하기 싫었습니다. 하지만 법관분들은 매우 보수적이고 양자에게 중립적이어야하고 공정해야합니다. 그게 직업이시니까요. 상대방의 입장에서  "그건 니생각이고~"가 될수있는지를 따져보는게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저는 그러지 못해서 재판에서는 최초 대응방안을 무죄주장으로 나섰었습니다. 그러다가 법학을 전공한 에타 혹은 캠픽 지인의 조언과 주변 아는분들중 실제 교도소에서 수형생활을 하신분들의 조언을 들어 대응 방향을 수정하게 된것입니다.

 

 

실제 고려해야할 것

제일 먼저는 상대방에게 돈을 준다는것이 너무나도 싫었습니다. 이거 뭐 20분 대화 10번 오간것에 이만한 돈이 오가는게 맞는지조차 수긍하지 못했고, 너무나 돈벌이에 당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돈 이외에도 고려해야할것들이 많았고 그것들을 간과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돈은 처벌 (벌금 혹은 징역/유예) 과 합의(피해보상)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이미 영악한 상대방분들은 어차피 돈을 받을수 있음을 이미 계획을 다 세우고 오십니다. 합의금으로 처음에 돈을주건, 가해자가 합의를 안해도 처벌이 떨어지면 민사로 "쟤 이미 불법적인짓 했고 그거 판결로 처벌받았다. 난 그피해자이고 그 피해로 입은 보상을 받고싶다" 라고 민사소송을 제기합니다. 민사 제기는 너무나 쉽고 편합니다.

그래서 무조건 돈은 깨지게됩니다. 하다못해 변호사랑 상담하는것도 돈이 깨지기때문입니다.

시간

경찰에 오가는것 변호사를 만나는것 재판에 나가는것 모두 시간이 듭니다. 당신의 시간 가치 또한 고려하세요.

 

미래

처벌을 받을경우 혹은 처벌이 유예가 되더라도 전과기록에 평생 남습니다. 직업상 이러한 전과기록이 해고사유가 되는 치명적인 사유일수도있고, 요즘은 결혼할때 상호간에 전과기록조회를 다 한다고하죠. 전과기록을 속이면 사기결혼에 해당하여 이혼귀책사유가 되기도 한다고하고, 설령 결혼전에 자백을 한다해도.. 나 이런일로 재판한적있어..너무 수치스럽죠

 

 

크게 이정도입니다.

 

제가 답을 정해드리진 못해도, 대응에있어 고려해야할 사항들을 잘 따져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